2013년 8월 26일 월요일

동방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동방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
 
 
성경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것을 확실히 증거하고 있으며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도 요한이 본 계시 속에 영적 바벨론에 포로생활 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해방시켜 주시려 해 돋는 곳에 구원자가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7:2~4]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대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맞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
 
해 돋는 곳에 한 천사가 나타나 하나님의 백성들의 이마에 인을 친다 말하고 있습니다.
이는 해 돋는 곳에 인치는 천사, 즉 구원자가 나타나 구원의 표를 이마에 친다는 말씀입니다. 따라서 구원자, 즉 재림 그리스도는 해 돋는 곳에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해 돋는 곳은 어디일까요?
성경의 짝된 말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4:14~16]
무리가 소리를 높여 부를 것이며 여호와의 위엄을 인하여 바다에서부터 크게 외치리니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바다 모든 섬에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땅 끝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 그러나 나는 이르기를 나는 쇠잔하였고 나는 쇠잔하였으니 내가 화가 있도다 궤휼자가 심히 궤휼을 행하도다 하였도다
 
동방 땅 끝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해 돋는 곳, 동방, 땅 끝은 어디를 말하는 것일까요?
계시록이 기록된 밧모 섬과 성경의 무대인 이스라엘을 중심으로 대륙의 동방, 땅 끝을 말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륙의 동방, 땅 끝, 해 돋는 곳은 한반도인 우리나라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41:2]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며
 
육적 바벨론에 포로 생활하던 이스라엘 백성을 유대나라의 동쪽에 있었던 바사제국의 고레스 왕이 해방을 시켜 주었습니다.
이와 마찬 가지로 영적 바벨론에 포로생활 하고 있는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켜 주시러 땅 끝, 동방나라, 해 돋는 곳에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시려 땅 끝, 동방나라, 해 돋는 곳인 우리나라에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시려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의 진리를 가지고 오셔서 구원의 길로 이끌어 주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