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곱의 환난과 시온성의 회복
- 하늘의 시온이 완전히 회복되기까지 곧 어린양과 함께 14만 4천이 시온산에 모여 영원한 하늘 본향 돌아가기까지 반드시 야곱의 환난이 있다.
이 때 거울로 보여주신 육적 이스라엘 백성들의 역사처럼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두 무리로 등장한다.
하나님 백성이기에 당하는 핍박 무서워 세상에 동화되는 무리가 있겠고,
하나님 백성이기에 당하는 핍박에 굴하지 않고 끝까지 하나님께 매달려 영적 시오니즘 운동에 동참하는 무리가 있을 것이다.
-『 야곱은 외방에 나그네로 있다가 많은 가족을 거느리고 고향을 향하여 가는 길이었다. 우리가 지금 이 세상에 살고 있는 것은 나그네 세상에서 살고 있다. 우리 고향은 저 하늘나라가 우리 고향인 것이다.(대상 27:15 참고, 레 25:23, 벧전 1:17, 시 119:19, 히 11:13-14, 벧전 2:11 참고) 그리고 모세가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 애굽에 종살이하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해 내고자 할 때에 심한 고역을 받았던 것과 같이 (출 5:1-23) 그 모든 일이 거울이 되어 이 앞으로 예수 강림운동이 시작되기만 하면 큰 환난을 당할 것이다.
- 그리고 “네가 여러 백성과 나라와 족속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계10:11) 이 말씀은 기원 1844년 전에 있었던 예수 재림운동과 같은 예언을 다시 온 세계 각 국 각 지방 할 것 없이 다 예수 강림의 기별을 증거하라는 것이다』
- 이 모든 역사는 거울이 되어 장래 어떻게 될 일을 우리에게 보이는 것이니 우리들이 이 죄악의 땅에서 나그네 생애를 끝마치고 본향을 찾아가고자 할 때 우리는 우리들의 형제를 부르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렘31:6-9, 마24:31)
- 그 때에는 사단이 최후 노력을 다하여 심한 박해로 크게 위협을 줄 것이나 하나님의 인을 받은 하나님의 백성은 천사의 보호로 말미암아 털끝하나라도 상함이 없을 것이다. 야곱은 에서에게 받을 무서운 공포심은 일시라도 떠나지 아니하였다. 그러나 그는 천사와 씨름할 때 전력을 다하였으며 축복 받기를 간절히 구하였던 것이다. 이 축복은 장차 우리들에게 늦은 비 성신을 받을 것의 예표이다. 에서는 야곱에게 복수하고자 하여 자기의 부하를 거느리고 나왔으나 천사에게 축복을 받은 야곱에게 해할 용기를 내지 못하였던 것이다.
- 그런고로 야곱의 환란이라 하는 이 앞에 있는 마지막 환란은 예수강림 운동이 시작됨으로 생기는 것이다. 이 모든 오묘함이 이루어지지 않고는 예수 강림이 있을 수 없는 것이다.
(눅11:17, 마5:18) 』
- 일곱 우뢰의 개봉에서 인용 -
렘 30:3-10
야곱의 환란의 때가 됨이로다마는 그가(하나님의 언약을 끝까지 지키는 백성) 이에서 (야곱의 환란에서) 구하여 냄을 얻으리라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방인이 다시는 너를 부리지 못할 것이며 너희는...내가 너희를 위하여 일으킬 너희 왕 다윗을 섬기리라...내가 너를 원방에서 구원하고 네 자손을 포로된 땅에서 구원하리니...
마 24:3-14
영적 유대인 다윗의 이름으로 미움 핍박받음.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눅 21:10-19
마지막 야곱의 환란의 때에 (하나님의 언약을 끝까지 지키는 백성들은) 머리털 하나도 상치 아니하리라 너희의 인내로 너희 영혼을 얻으리라
- 끝까지 굴하지 않고 ‘하나님께서 예언하신 시온성 회복의 약속을 절대적으로 믿고’ 영적 시온회복 운동을 위해 모여드는 영적 시오니스트들에게 어떤 미래가 예비되어 있는가 ?
계21:4-7
사망도 슬픔도 고통도 없는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인도하심
22:1-5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가에서 아버지 어머니 함께 세세토록 왕노릇 함
빌 3:18-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하심 하늘의 시민권
눅 22:28-30
이스라엘 열두지파 다스리는 권세
마 19:27-29
열두 보좌에 앉고, 영생을 상속하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