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유월절을 지키며 전하는 진리교회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도 예수님께서도 친히 세워주시고 지키라 명하신 절기가
바로 유월절입니다.
암흑세기 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하나님의 유월절 절기가
지금 성령시대 하나님의교회(김주철 목사)에서 지켜지고 있습니다.
이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유월절 절기를 회복하여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사실을 보고, 듣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나아오시어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시고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 절기를 지키시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멜기세덱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으로 그리스도를 표상한다.
* 등장
기원전 2천 년경, 전쟁에서 이기고 돌아온 아브라함에게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준 제사장이다.
아브라함은 자신이 얻은 것 중 1/10을 멜기세덱에게 바쳤다(창 14장 17~20절).
* 특징
-살렘 왕으로 평강의 왕이다.
-아버지도 없고 어머니도 없다(마 12장 64~50절).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는 하나님의 아들 같은 존재이다.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드린다.
(히 7장 1~4절)
* 예언과 성취
성령에 감동한 다윗은 장차 그리스도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드리는 직분)를 좇는 대제사장으로 오실 것을 예언했는데, 이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양생의 복을 주신 예수님으로 성취된다(시 110편 1~4절, 히 5장 8~10절).
구약 아브라함 시대에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빈 제사장은 멜기세덱 뿐이었으며, 신약에 예수님 당시에도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예수님이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심을 증거했습니다.
그러나 이어 멜기세덱에 대한 말씀이 해석하기 어렵다고 했는데, 이는 멜기세덱의 특징들이 초림 예수님만으로는 설명되지 않기 때문입니다(히 5장 11절).
이 멜기세덱의 특징을 모두 이루시고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주시는 분이 있다면 그분이 완전한 멜기세덱으로 다시 오신 그리스도인 줄을 알아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